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가버섯 효능 9가지 정리

by !@$!@$ 2020. 12. 12.

차가버섯 효능

 

일반적으로 차가버섯은 북반구의 자작나무에 자라고 있습니다. 생김새는 보통의 버섯보다는 어두운 흙덩어리와 비슷합니다. 오렌지색 티슈로 다른 성장과 구별됩니다.

의사, 대체 의료의 옹호자 및 연구자는, 차가키노코(Inonotus obliquus)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차가버섯의 효능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주장의 배후에 있는 연구를 살펴 보겠습니다.

 

 

 

 

 

1. 영양이 풍부한 슈퍼푸드로 차가 버섯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B 복합 비타민, 비타민 D, 칼륨, 루비듐, 세슘, 아미노산, 섬유질, 셀레늄, 망간, 마그네슘, 칼슘 등

2. 노화 과정을 늦춥니다. 차가버섯 효능으로는 산화 스트레스는 주름, 피부의 접히고 백발 등 노화의 물리적인 조짐을 일으킵니다. 태양, 오염, 기타 손상원에 처하자, 프리 라디칼이 너무 많아 몸이 중화할 수 없어 피부 노화 과정이 가속화합니다. 이론적으로는 보다 많은 항산화 물질을 몸에 공급하면 노화 과정이 늦어서 눈에 보이는 노화의 징후가 역전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차가버섯 효능은 안티 에이징 효과에 결정적으로 연결시킨 연구는 없지만, 다른 형태의 산화 스트레스와 싸우는 효과는 차가가 노화와 싸울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3.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차가버섯에는 저밀도 리포 단백질(LDL), 이른바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일 수 있는 많은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콜레스테롤은 심장병의 중요한 위험인자이기 때문에 차가버섯은 심혈관 질환과의 싸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암예방. 연구자들은 차가버섯이 암을 예방하고 그 성장을 늦출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을 점점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차가는 유리기나 산화제에 의해 야기되는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화학물질인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2010년 연구에서는 차가가 페트리접시의 폐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세포의 성장을 늦출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같은 연구에서는 차가버섯 효능이 구강 종양의 성장을 지연시킬 수 있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5.혈압 낮추기. 연구는 산화 스트레스가 고혈압의 요인임을 시사합니다. 고혈압인 사람은 심장 발작, 뇌졸중, 기타 심장 혈관의 건강 문제를 일으키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사가버섯 효능은 항산화 물질은 혈압을 낮추고 심장 혈관의 건강 상태를 악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면역체계를 지원. 사이토카인은 면역계의 화학 전달 물질입니다. 이들은 다양한 질병에 대한 면역계의 최초의 방어선인 백혈구를 자극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입니다. 쥐에 관한 몇몇 연구는 자가 사이토카인의 생성을 조절하는 것을 돕고 세포가 서로 통신하는 것을 도와 면역체계를 지원할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는 가벼운 감기부터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까지 감염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인간에 관한 연구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지만 이는 차가버섯은 장래 당뇨병의 대체 치료에 기여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몸이 병과 싸우고 있을 때, 염증이 전쟁을 지지합니다. 그러나 때는 염증이 단기간의 발작에서 만성적인 건강 문제로 이행합니다. 몇가지 질환, 특히 관절 류마티스 등 만성 질환은 염증에 관련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는 우울증 등 염증성과 보지 못한 여러 상태는 부분적으로 만성 염증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시토카인 합성의 조절에서 사가버섯 효능이 염증 억제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자기 면역 상태와 아마 다른 몇가지 질병과 싸우다 시 차가의 역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8. 혈당치를 낮추다. 차가버섯은 당뇨병과의 싸움에도 역할을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2006년 연구에서는 차 열쇠 노코가 생쥐의 혈당치를 낮출 가능성이 밝혀졌습니다. 설치류는 당뇨병과 비만이 되도록 유전자 조작되었습니다. 차가버섯을 8주 먹고 혈당치는 작아졌어요. 인간에 관한 연구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지만 이는 차가가 장래 당뇨병의 대체 치료에 기여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9.약의 부작용 방지. 연구는 이제 시작이지만 차가버섯 효능이 암이나 관절염 등의 질병과 싸우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면 기존의 치료법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카바노아나타케로 사람들을 치료함으로써 화학요법, 방사선요법, 만성질환에 처방된 다양한 약 등 다른 치료법의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댓글